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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 처리기간(이의신청 결정기간) 연장 통지서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7/03/30 조회 554
첨부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2호의3서식] <개정 2012.12.20>

행정기관명

 

수신자

(경유)

제 목 민원사무 처리기간(이의신청 결정기간) 연장 통지서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17조제2항 및 제29조제2항에 따라 귀하께서 신청하신

[ ]민원사무의 처리기간

이 아래와 같이 연장되었음을 통지합니다.

[ ]이의신청의 결정기간

접수번호

 

접수일

 

민원명

 

당초 처리기간

 

처리 예정기한

 

처리기간 연장사유

 

처리담당자

소속

 

성명

 

전화번호

 

그 밖의 안내사항

 

.

 

 

 

발신명의

직인

 

 

 

기안자 직위(직급) 서명

검토자 직위(직급) 서명

결재권자 직위(직급) 서명

협조자

 

 

 

 

 

 

 

시행

처리과-일련번호(시행)

접수

처리과명-일련번호(접수)

주소

/

홈페이지 주소

전화번호( )

팩스번호( )

/

기안자의 전자우편주소

/

공개구분

210mm×297mm[백상지 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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