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il Complaints

민원서식자료실

>전자민원창구 > 민원서식자료실
게시글 상세보기
민원처리진행상황 통지서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7/03/30 조회 488
첨부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서식] <개정 2012.12.20>

행정기관명

 

수신자

(경유)

제 목 민원처리진행상황 통지서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23조제1항에 따라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사항의 처리진행상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자세히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민원사항

 

접수일

 

처리예정일

 

민원처리 진행상황

 

처리 담당자

소속

 

성명

전화번호

 

 

그 밖의 안내사항

.

 

 

 

 

 

 

발신명의

직인

 

 

 

기안자 직위(직급) 서명

검토자 직위(직급) 서명

결재권자 직위(직급) 서명

협조자

 

 

 

 

 

 

 

시행

처리과-일련번호(시행)

접수

처리과명-일련번호(접수)

주소

/

홈페이지 주소

전화번호( )

팩스번호( )

/

기안자의 전자우편주소

/

공개구분

210mm×297mm[백상지 80g/]

게시글 상세보기
다음글 거부처분 이의신청서
이전글 민원사무 처리기간(이의신청 결정기간) 연장 통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