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실시 제출 서류 |
- 교직원 본인 입실시 : 신분증 제시
- 교직원 배우자 또는 직계존속(부모)만 이용시 : 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 및 입실자 신분증 제시
- 교직원을 포함하지 않은 자녀, 형제자매, 친인척, 지인만 입실은 절대 불가
|
- ※ 신분증을 제시하여야만 입실가능
- ※ 신분증: 주민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예약(신청)방법 |
|
※ 유선 또는 게시판 등으로 예약 불가 |
예약 신청 및 승인 |
- 월1회(통상 매월 1~3일, 3일간)예약
- 통상 4일 추첨 및 승인
- 잔여객실은 선착순 승인
|
※ 휴일 미승인, 근무일에 추첨 및 승인 |
이용(신청)한도 |
|
※ 1회 이용시 2박 3일 기준 연속이용만 가능 |
이용가능 객실 |
- 콘도 : 17실 (원룸형 10실, 투베이스형 7실)
|
※ 원룸 및 투베이스 동일 43㎡ 5인기준, 취사가능 |
예약 취소 |
- 홈페이지 예약 취소 및 유선 취소 가능 ☎ 041-931-5196
- 당일 취소 시 : 사용료 납부, 사용일 1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에 한해 사용료 면제 가능
|
※ 취소시점에 따라 포인트 제도에 의한 감점 및 사용료 발생 |
휴 원 |
|
※ 사전 홈페이지 알림 및 공문 게시 |
예약문의 및 상담 |
- 학생수련활동 및 교직원 연수 문의 : 수련운영과 041-931-5193
- 복지시설(콘도 및 생활관) 문의 : 운영지원과 041-931-5195
- 입퇴실 및 예약확인 문의 : 안내데스크 041-931-519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