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본원(대천)

>열린마당 > FAQ > 본원(대천)
게시글 상세보기
EPKI 본인인증후 다음 절차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
작성자 본원(대천)수련원 등록일 2017/05/24 조회 3848
첨부

EPKI 본인인증후 다음 절차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입니다.

업무포탈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경우에도 EPKI 키가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갱신해보시기 바랍니다.



    가. 먼저 인증서 키를 갱신하여야 합니다.

      1) 교육부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http://www.epki.go.kr)에 접속

      2) 상단 메뉴의 인증서발급/관리, 키갱신 선택

      3) 인증서 키갱신 페이지 입장시, 보이는 인터넷 창 하단의 프로그램을 실행

      4) 설치가 완료된 후,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5) 새로 인터넷 창을 열어 교육부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http://www.epki.go.kr)의 키갱신 페이지에 다시 입장

      6) 화면 중앙의 인증서키갱신 버튼을 눌러 실행

      7) 본인의 인증서를 선택하고, 암호 입력후 진행

      8) 인증서 키갱신 성공 메시지를 확인 후, 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절차 진행

게시글 상세보기
다음글 EPKI 키갱신을 한 후에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조치방법
이전글 Internet explorer와 JAVA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