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본원(대천)

>열린마당 > FAQ > 본원(대천)
게시글 상세보기
EPKI 키갱신을 한 후에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조치방법
작성자 본원(대천)수련원 등록일 2017/05/24 조회 2030
첨부
EPKI 키갱신으로도 회원가입이 안되는 경우는 인증서 모듈에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제어판 실행

  2) 프로그램 및 기능 실행


  3) kcaseagent를 찾아 더블클릭하여 제거


  4) c:program filesksign 폴더를 삭제

  5) 교육부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http://www.epki.go.kr)에 접속

  6) 상단 메뉴의 인증서발급/관리, 키갱신 선택

  7) 인증서 키갱신 페이지 입장시 보이는 인터넷 창 하단의 프로그램을 실행

  8) 설치가 완료된 후,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9) 새로 인터넷 창을 열어 교육부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http://www.epki.go,kr)의 키갱신 페이지에 다시 입장

  10) 화면 중단의 인증서키갱신 버튼을 눌러 실행

  11) 본인의 인증서를 선택하고, 암호 입력후 진행

  12)인증서 키갱신 성공 메시지를 확인 후, 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절차 진행


 
게시글 상세보기
다음글 예약취소에 대해서
이전글 EPKI 본인인증후 다음 절차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